경비지도사2012. 11. 6. 17:45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풀이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출처: 에듀라인



경비지도사 시험이 정말 코앞으로
턱하니 다가왔네요~
올해 14회 경비지도사 시험은
11월 17일 토요일에 시험이 있을예정인데요.







물론 1차시험에만 응시하신 분들은
상관없으시지만
올해의 경우 총 600명(일반 540명,기계60명)선발
할 예정이지만 많은 인원이 몰려들어
 뜨거운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것으로 보이는데요.

물론 지금까지 피땀흘려 최선을 다해 공부하신
분들의경우 합격까지는 큰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시험이 얼마남지않은
지금 시점이라면 이론공부는 마무리하시고
컨디션 조절하시면서 문제풀이로
마무리 하고계실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지금시점에서 최고의 연습은
바로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전 시험 연습이 아닐까 하네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기출문제는 실제시험에 출제되었던
정말 바로 시험그자체라고 보시면됩니다.
내가 조금만 시험을 빨리보았다면
바로 시험문제로 맞이하였을 그문제들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난이도들도
실제 시험에 맞게 최적화되어있는
문제들이 바로 기출문제 되겠습니다~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기출문제 풀이하실때는 되도록 다른 문제풀이하듯
그렇게 무의미하게 풀어보지마시고
실제 시험의 느낌처럼 시간도 정확하게
체크해두시고 풀어보시는게 좋은데요.

그런 연습을 해나가다보면
실제시험에 있어서 긴장감도 덜해지고
두뇌리듬도 활성화되어
실제시험때 더욱 효과를 발휘하게
된답니다~






아마도 경비지도사 시험을 보시는분들은
반드시 시험에 합격해야하는
그런 이유가 있으신 분들이실텐데요.

2차시험의 경우 600명한정이 되어있긴하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만큼은
600명안에 꼭 들어가셔서
당당한 경비지도사가 내년부터
활동하셨으면 하시길 바랍니다^^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및 답안 무료로 다운받으러가기(클릭)





Posted by 레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