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2014. 4. 3. 17:53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머지않았다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바쁘신
수험생분들
그리고 주택관리사 시험에 관심이 있으신
예비수험생분들 안녕하신가요?

올해도 어느덧 4월이지나고
따뜻한 봄날을 맞았네요~







주택관리사 시험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더욱더 두근거리실것 같은데요.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그것도 1차시험일정
그리 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아무리 빨라도 6개월이상
여유롭게는 1년까지도 준비해야하는
장기전인 시험인데요.







물론 이건 직장다니시면서 준비하는 기간이고
공부시간이 충분하시다면
단축해서 공부도 가능하시답니다.

올해는 1차시험만 합격목표로
주택관리사 1차시험에 전력질주하고
내년에 2차시험에 합격도 가능하시니까요~^^

그럼 일단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올해 2014년 17회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 원서접수 6/16 ~ 6/25
1차시험 7월 19일 토요일
합격자발표는 8월 20일
입니다.

2차는 바로 합격자 발표가 있은후
며칠뒤인데요.
2차 시험은 10월 4일 토요일
2차 합격자 발표는 11월 19일입니다
.







아시다시피 주택관리사 합격기준은
각과목 40점이상 득점하셔서
과락만 면하시면되고
평균 60점이상 득점하시면
무조건 합격
하실수가 있는데요.

다른 사람과 치열한 경쟁이 아닌
자신만 잘하면 합격할수있는
정직한 시험이기 때문에
더욱더 도전할 맛이 나는 시험이고 할수있겠죠?







이제 약 현재 기준으로는
107일 정도 남았는데요.
학습 시간이 부족한 분이라면 내년시험을
준비하셔야 겠지만,
학습 시간여유가있으신 분이라면
아직도 늦지않았다고 생각되네요.

과감하게 도전하는것이
합격의 반이라고 하죠~
도전하셔서 꼭 합격이뤄내시기 바랍니다.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무료로 풀어보고 출제경향파악하기(클릭)☜




Posted by 레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