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2014. 6. 30. 17:23

행정사 난이도 어땠을까







행정사 시험이 올해로 2회째 진행이 되었죠.
아직 1차시험만 끝났기 때문에
물론 쉽게 얘기하기는 어렵지만
올해 2014년 행정사 1차시험은
무난했다는 평가인데요.

첫 시험이 있었던 작년의 경우도
다소 쉽다는 평이 많아서
올해는 조금 행정사 난이도가
다소 상향조절되지 않을까 하는것이
전체적인 평이었던것에반해
올해역시 무난하게
출제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쉽다는 평이 많았지만
그래도 행정사 난이도 높았다는 평 또한
전혀없지는 않은데요.

아무래도 2014년 1차 행정사 시험의 경우
꽤 긴지문의 문제들이 출제되면서
이에 익숙치 않은 분들이
시간을 많이 소비하여
제대로 문제들을 풀이해나갈수가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여러형태의 많은 문제들을
많이 풀어보고 실전 감각을 키워서
시간안에 문제들을 해결해나갈수있는
능력을 키워나가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물론 작년과 올해 2014년 출제되었던
실전 문제들을 풀어보시는것도
무척 큰도움이 되시겠죠~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행정사 기출문제를 받으실수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행정사 기출문제 풀이가 마무리할때
큰도움이 되는것은 사실이나
이것만으로는 아무것도
되지가 않겠죠~

행정사 합격을 위해서는
꾸준한 강의를 통한 반복학습과
교재를 통한 기본이론교육도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얕은 지식으로는 절대
행정사 2차시험인 논술시험은
합격이 어려우니까요~






하지만 꾸준하게 제대로 강의만
꼬박꼬박 챙겨보시고
3회정도 반복이론 학습 하신다면
크게 합격이 어려운점 없으실것 같네요.

그럼 남은기간 행정사 합격을위해서
꾸준하게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Posted by 레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