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2014. 7. 29. 17:09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제대로풀자








주택관리사 2014년 1차시험은
얼마전에 있었고,
이제 10월에 있는 2차시험만을
앞두고 있는 시점인데요.

이제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의경우
아마도 내년인 2015년 주택관리사시험을
대비하시면서 공부를 시작하셔야 겠죠.










사실 1년정도이기 때문에 시간적여유가
있다고 생각할수도있지만,
많은 분들이 직장생활이라던지
다른 일을 하시면서 
준비하시기 때문에 
그런것을 감안하면 
최대한 빨리 준비를 시작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초반에 공부를 시작하시기 전에
한번정도 실제 시험문제인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풀어보는것이 
사실 공부를 진행함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는데요.










왜냐하면 처음 공부를 시작할때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
방향을 잡기위해서는
어떤식으로 문제가 출제가 되는지
보면서 대략적인 
출제경향을 파악할수있기 때문이예요.

물론 보시게되면
'뭐가 이렇게 어려워?'
라는 생각이 드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건 당연한거라 할수있어요.

공부를 시작하지도 않은상태에서
보셨기 때문인데요.
몇달지나신후 다시 보시게 되시면
전혀 다르게 느껴지실테니
너무 걱정하시지는 마시길 바래요^^
그냥 살짝 흝어보시는 정도가
적절할거 같네요.









물론 어느정도 공부가 진행이되고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붙으셨을때는
제대로 시험보시듯 풀어보시는것을
권장드리고 싶어요.

아무래도 실전시험처럼풀어보면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모의고사처럼 풀어보다보면
그만한 실전연습도 없기 때문이예요.









일단 아래 링크걸어놓을테니
직접 한번 풀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물론 기출문제만 풀어본다고
합격은 절대불가능하죠~
반드시 강의와 교재를 통한
반복학습을 통해서 
확실하게 공부하셔야 합격하실수가 있답니다.

여유로운 이 시즌에
꼭 좋은 주택관리사 강의교재 선택하셔서
꼭 2015년 합격
이뤄내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레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