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시2015. 4. 28. 15:11

검정고시 기출문제 실력확인방법

 

 

 

 

 

 

 


검정고시는 생각보다는 어려운 시험은 아니예요.
하지만 그렇다고 대충공부하고 합격할수있는
그런 시험은 더더욱 아니랍니다.

 

기본적인 학력취득을 하기위한
기초적인 이해가 되어있느냐를 판가름하는
시험이기 때문인데요.

 

 

 

 

 

 

 

 

 

전체적인 난이도는
쉬운문제 + 중간난이도 문제가 90%이상
어려운 문제가 1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이랍니다.

 

검정고시 기출문제를 살펴보면
무척 어렵다고 볼수는 없어요.
 

 

 

 

 

 

 

 


공부를 열심히 했다면
합격할 수있는 정도이지만
제대로 공부를 하지않았다면
절대 합격할수 없는 적절한 난이도의
조절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물론 그렇기 때문에
검정고시 합격을위한 준비방법은
쉽게 파악할 수가 있어요.

 

핵심적인 이론을 파악하고,
굳이 자잘한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이
놓아버리시는게 합격을 위한 방법이랍니다.

단순히 합격을 위한 합격방법은
이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다만 검정고시 점수를 통해서
대학입학까지 생각하고 계신다면
고득점을 위해서 세부적인 내용까지도
꼼꼼하게 파악 해주셔야 합니다.

 

점수를 고득점 할 수 있느냐
아니냐에 따라 내가 원하는 대학에
갈수 있느냐 없느냐가
판가름 나기 때문이예요.

 

 

 

 

 

 

 

 

사실 암기할 것이 많은 검정고시의 경우에
가장적합한 공부방법이라고 하면
저는 인터넷강의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시겠지만 암기를 좀더 편리하게 하는데는

반복적인 학습이 최고의
방법이기 때문이예요.

 

 

 

 

 

 

 

 

 

한번보고 이해안되는 단원은
지속적으로 반복학습을 통해서
공부하시는게 좋거든요.


자신도 모르게 머리에 들어가게 된답니다.

그렇다고 해서 별도의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간다거나 불필요한 내용을
또 들을 필요도 없구요.


내가 필요한 부분을 선택해서
핵심만 쏙쏙 볼수도 있죠.

 

 

 

 

 

 

 

 


일단 강의를 선택하기 전에는
검정고시 기출문제를 보면서
출제경향 부분도 파악해두시는게 좋아요.

 

내가 볼 시험이 어떤시험인지는
미리 확인해두시고 학습방향을
잡으시는게 더욱 좋으니까요.

 

 

 

 

 

 

 

 

 

또한 어느정도 공부가 되셨다면
이 검정고시 기출문제를 통해
나의 실력을 확인해 볼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이용하셔서 직접 다운받아서
풀어보시면 좀더 이해가 빠르실 수도 있겠네요^^

 

 


 

 


 

Posted by 레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