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2016. 1. 1. 15:54

경찰공무원 기출문제 모아서 받자








지난 시험은 2015년 3차시험이

평이하게 출제가 되면서 기대감을

갖게했던 경찰공무원시험이었지만,


작년에 비해서 줄어든 채용인원 

발표 소식에 아쉬움을 자아내게 했는데요.


그래도 경찰공무원의 꿈을 향해가는

우리들의 마음에는 변함이 없죠.

그저 묵묵히 공부해나갈 뿐이랍니다.









일단 경찰공무원 기출문제를

확인해보신 전문가분들의 말을들어보면


지난 3차시험에 영어의 독해문제가

다소 길게 출제가 되면서 

체감 난이도가 높게 느껴진것을

제외하고는 그렇게 어려웠던

과목들은 없었다는 평인데요.


어느정도 출제유형자체도

몇년간 큰 변화는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6년 시험을

대비하기위해서는 다년간의

경찰공무원 기출문제를 일단은 풀어보면서

출제유형에 적응해나가는것이

가장 기본이 될것이라고 하네요.




다년간의 경찰공무원 기출문제 모두 다운받기(클릭)










사실 약간씩은 직렬별로 

출제유형의 차이는 있지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뿐 아니라

타직렬들의 기출문제들도 풀어보는게

다양한 유형에 적응을 하는 방법인데요.


특히나 국어,영어,한국사와같은

공통과목의 경우 핵심유형에는 

큰차이가 없기 때문에 함께 

풀이하시면서 공통되는 유형의 문제는

반드시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올해 경찰공무원 채용인원이 

많이 줄어든 상태인데요.


그만큼 쉽지않겠지만, 

꾸준함과 성실함만 뒷받침된다면

경찰공무원의 꿈 반드시 이루실수 있으실겁니다.

화이팅하세요!



Posted by 레보랜드